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9:17

  • 뉴스 > 경남뉴스

희망 2022 나눔캠페인 함께하는 함안 성금모금에 동참 행렬이 이어져~

(사)한국연예협회 함안지회, 함안우체국, ㈜오르비텍,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등 참여

기사입력 2022-01-14 17: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사)한국연예협회 함안지회(회장 박용수)는 지난 13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사)한국연예협회 함안지회 박용수 회장은 "희망 2022 나눔캠페인 함께하는 함안 성금모금에 동참하고자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며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같은 날 함안우체국(국장 윤명선)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방한용품키트 94박스(260만 원 상당)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함안우체국 윤명선 국장은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을 위해 수면바지, 목도리, 넥워머, 무릎담요로 구성된 방한용품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고 나눔을 신철하며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 지난 12일에는 ㈜오르비텍(대표 윤호식)가 추운 날씨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오르비텍 윤호식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추워진 날씨에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에 본사가 있으며 함안에 공장을 두고 있는 ㈜오르비텍은 1991년 3월 설립 이후 다년간 사업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방사선관리, 항공기 정밀부품 제조, 방사성 폐기물 처리, 원전 가동전·중검사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또 같은 날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배문숙)는 함안군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배문숙 회장 이순선, 김영신 부회장, 최곡임 총무가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및 위기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배문숙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연합회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했다"며 "함께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얻고 여려운 상황을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관내 어린이집은 41개소로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함안군어린이집연합회는 이번 기탁뿐만 아니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597만 원을 기탁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