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9:17

  • 뉴스 > 경남뉴스

거창교육지원청-거창군청소년수련관, 업무 협약 체결식 가져~

미래의 창의 인재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하여 교육 및 교류사업 공동 수행

기사입력 2022-01-14 17:5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강신영)은 지난 12일(수) 거창군청소년수련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거창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가진 협약식은 거창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양기관의 협력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거창군 청소년수련관 및 거창진로체험센터 관계자 약 10명이 참석하여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통하여 미래의 창의 인재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하여 교육 및 교류사업을 공동으로 수행한다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하였다.

 주요 내용은 △문화, 예술, 체육 등 교육활동 체험프로그램 상호 협력 △학술정보 및 교육정보 공동 활용 △시설 이용 및 견학 시 안내와 편의 제공 △상호간의 발전을 위한 각 기관 홍모 마케팅 협력 △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교육활동에 관한 사항 지원 등이다.
 

 이날 거창교육지원청 강신영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더욱 중요해진 교육 격차 문제를 해소하고, 학생들의 미래역량을 기르기 위해 거창군청소년수련관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는 교육 소명을 전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