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9:17

  • 뉴스 > 읍면동소식

남해군 창선면 소재 CU 남해오션뷰점, 120만원 상당의 컵라면 100박스 기탁~

고향인 창선면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나눔곳간 타인능해'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탁

기사입력 2022-01-15 09: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남해군 창선면 소재 CU 남해오션뷰점(대표 조길현)에서 지난 13일 창선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120만원 상당의 컵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CU남해오션뷰점 조길현 대표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지만, 더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라는 마음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실질적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세대에게 전달해줬으면 하는 뜻을 밝혔다. 

또한 조길현 대표는 “고향인 남해군 창선면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노력하겠다”며, 창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특화사업인 나눔곳간 타인능해에 100박스 중 20박스를 기탁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창선면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추운날씨와 코로나로 인해 취약계층의 몸과 마음이 특히 시린 계절에 조길현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창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특화사업인 '나눔곳간 타인능해'는 어려운 이웃을 향한 작은 정성이 모이는 공동체 공간으로, 창선면민 누구나 먹거리와 생필품을 후원하여 어려운 이웃이 물품을 받을 수 있게 운영되고 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