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9:17

  • 뉴스 > 교육뉴스

사천교육지원청, 관내 아동복시설 7곳 방문하여 이웃사랑 실천~

직장 내 청렴동아리인 ‘다솜회’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따뜻한 사랑 나눔

기사입력 2022-01-17 18: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17일 직장 내 청렴동아리인 ‘다솜회’와 함께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신애원, 호산나그룹홈, 다함께 돌봄센터, 모모내그룹홈, 까치둥지, 노인복지시설인 삼소원, 합심원 등 7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뜻으로 복지시설 입구에서 위문품을 전달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사천교육지원청 김영옥 교육장은 "청렴동아리 교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모아 마련한 잡곡, 과일, 휴지, 간식 등 생필품과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학용품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관계자를 격려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함께 실천했다.
 

이에 위문품을 전달 받은 시설 관계자분들은 “매번 바쁜데도 불구하고, 잊지 않고 찾아와줘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지만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한편 사천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다솜회 회원들은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