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9:17

  • 뉴스 > 기관단체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 명절음식 꾸러미를 입주민 300세대에 전달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대접하는 마음으로

기사입력 2022-01-25 14: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진주시평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안병용)은 24일(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건강한 설 명절나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대접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평거2주공 입주민대표단이 직접 만든 육수와 고명 등 담은 떡국키트와, 참기름, 약과, 과일 등으로 이뤄진 명절음식 꾸러미를 평거2주공 입주민 300세대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진주시복지재단 500만원 후원금,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150만원 후원 물품과 주택관리공단 진주평거2주공 관리소·입주민대표단들의 손길이 모여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설날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선물꾸러미를 전달받은 지역주민은 “설날이라고 해도 찾아오는 사람 하나 없어 늘 적적했는데, 이렇게 복지관에서 설날까지 챙겨주시니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거종합사회복지관 안병용 관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지역 내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민족 대명절인 설날 든든한 한 끼를 드셨으면 하는 마음에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새해 명절을 외롭고 공허하게 보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눠준 진주시복지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진주평거2주공 관리소·입주민대표단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 ”고 말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