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9:56

  • 뉴스 > 정치뉴스

제9대 진주시의회 의원 당선인 22명, 진주선관위로부터 당선증 수령~

진주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성실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답하겠다

기사입력 2022-06-04 09: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난 6 · 1 지방선거를 통해 선출된 제9대 진주시의회 의원 당선인 22명은 지난 3일 오후 3시 30분 진주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하여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진주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당선인들은 이날 한자리에 모여 당선증을 교부받고 진주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성실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진주시의회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의원 등록을 완료하고 7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제9대 의회 원 구성을 위한 첫 회기인 제238회 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진주시의회 관계자는“제9대 진주시의회 개원이 차질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초・실무 교육 등 의정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진주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당선인은 다음과 같다.
진주시의회의원선거 진주시가선거구는 박종규(국힘) 박재식(민주) 강묘영(국힘)이며, 진주시나선거구는 신현국(국힘) 전종현(민주)이며, 진주시다선거구는 황진선(국힘) 이규섭(민주)이며, 진주시라선거구는 김형석(국힘) 윤성관(민주) 박미경(국힘)이며, 진주시마선거구는 최민국(국힘) 정용학(국힘)이며, 진주시바선거구는 오경훈(국힘) 최지원(민주) 임기향(국힘)이며, 진주시사선거구는 최신용(국힘) 서정인(민주)이며, 진주시아선거구는 백승흥(국힘) 강진철(국힘)이며, 비례대표 당선인은 양해영(국힘) 최호연(국힘) 신서경(민주)으로 이상 22명이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