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9:56

  • 뉴스 > 정치뉴스

국민의힘 진주시(갑) 당선인들, 무료급식 도시락 준비 봉사활동에 참여~

“초심 잊지 않겠습니다” ..광역의원 3명과 기초의원 7명 등 총 10명은 봉사로 의지 다져

기사입력 2022-06-08 15: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국민의힘 진주시갑(당협위원장 박대출) 광역·기초의원 당선자들이 8일 오전 진주가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의 저소득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급식 도시락 준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광역의원 당선자(박성도,조현신,정재욱) 3명과, 기초의원 당선자(박종규,강묘영,김형석,박미경,황진선,신현국,양해영) 7명등 총 10명이 참여하였다. 당선자들은 도시락 준비를 위해 식재료 다듬기, 반찬만들기, 도시락 정돈 등의 활동으로 이번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국민의힘 진주(갑) 시.도의원 협의회 회장인 박성도 도의원 당선자는 “시.도의원 당선자들이 뜻있는 봉사활동을 하자는 의견에 따라 한마음으로 봉사활동에 나섰다”며, 앞으로 의정활동도 어려운 곳을 세심하게 살피는 의정으로 보답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봉사 취지를 밝혔다. 
 

특히 이들은 “오늘 봉사활동에 참여한 것은 지방선거 승리에 도취하지 않고 봉사정신을 의정활동에 잘 녹여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의원이 되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한 것”이라며 밝은 표정으로 봉사를 펼쳤다. 한편, 국민의힘 진주시갑 시·도의원협의회에서는 이전에도 당선인들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