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9:56

  • 뉴스 > 기관단체

진주시니어클럽, 실버카페 참여자 대상으로 친절교육 실시~

최효정스피치컨설팅의 박성욱 대표 강사 초빙하여 진행

기사입력 2022-06-14 18: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진주시니어클럽은 지난 13일 경상국립대학교 대학사회책임센터 복합커뮤니티실에서 노인일자리 시장형 사업단 중 실버카페 참여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은 “누구에게나 ‘통’하는 소‘통’화법”으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참여자의 친절의식 함양과 고객만족을 통한 매출증대를 위해 소통 화법 교육, 타인의 마음을 얻는 화법,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만족 행동요령 숙지 및 실습 위주로 참여자들에게 실시되었다.
 

 교육은 최효정스피치컨설팅의 박성욱 대표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하였으며, 교육 중 활동 및 실습을 하며 참여자들의 교육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진주시니어클럽 공상석 관장은‘전문 강사를 통한 교육으로 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어르신들의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참여자의 친절 서비스로 매출 증대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니어클럽은 올해 공익형 1,139명, 시장형 97명, 사회서비스형 185명으로 총 1,421명의 어르신들에게 노인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장형 김구이판매사업, 실버카페 3호점 등 2개의 신규 사업단을 창출, 양질의 노인일자리 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