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9:56

  • 뉴스 > 경남뉴스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되어~

제14대 김정숙 회장 이임하고 제15대 정재숙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2-06-22 18: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는 6월 22일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제14대 김정숙 회장이 이임하고 제15대 정재숙 회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근제 군수, 이광섭 군의회의장을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함안군 유관기관 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및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김정숙 이임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함안군과 유관기관 단체, 선배님들과 회원님들의 협조와 격려 덕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정재숙 회장은 "여성단체협의회의 설립목적에 맞게 회원 단체 상호 간의 협력과 친목을 도모하고 여성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겠다"며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은 모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근제 군수는 축사를 통해  "전임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신임회장과 임원들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사업을 적극 돕겠다"며  "여성인권보호 및 양성평등 실현, 지역사회 발전을 함께 실현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활동 △아동과 여성의 안전을 위한 지킴이단 활동 △양성평등 분위기 확산을 위한 교육 및 캠페인활동 △문화예술사업 활성화 및 홍보활동 △여성지도자 역량강화개발 및 강화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