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7 19:56

  • 뉴스 > 진주뉴스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방문객들의 “큰 호응 받아”

각 지역의 마스코트들이 참여하는 '쇼미더마스코트' 특별행사에도 참가

기사입력 2022-06-24 14: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진주시 관광홍보대사 하모가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관광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이날 하모는 각 지역의 마스코트들이 참여하는 쇼미더마스코트라는 특별행사에 참가해 캐릭터 소개, 장기 자랑, 퍼레이드를 펼치며 서울국제관광전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진주시 관광지 소개도 하여 관광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였다.
 

 서울국제관광전은 코트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서울시·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전국 지자체의 최신 관광 흐름과 전 세계 40여 국의 여행정보 및 전통문화를 접할 수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하모와 펭수의 콜라보 콘텐츠 제작과 이번 행사를 통해 하모가 진주시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인지도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하모가 진주시 관광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모는 지난 15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진주 올로케이션 KBS2 수목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도 출연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모의 쇼미더마스코트 참가 영상은 추후 진주덕후 하모TV 유튜브 등 SNS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