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8:15

  • 시민정보 > 시민알림방

제2회 낙동강레일바이크와 함께하는 유채꽃축제, 4월 18~19일 김해 생림면 마사생태공원에서 개최

노랗게 물든 꽃밭에서 레일바이크도 타고, 멋진 공연도 즐길 수 있다니 봄나들이 딱!

기사입력 2026-04-15 09: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해시 생림면 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제2회 낙동강레일바이크와 함께하는 유채꽃축제’가 2026년 4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김해시 생림면 마사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노랑나랑 생림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노랗게 물든 유채꽃밭과 낙동강레일바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축제 기간에는 풍물 공연, 노래자랑,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초대가수 유로 김철민과 미스터트롯3 출연자 김지훈의 축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생림 로컬 마켓과 유채꽃 포토존이 운영되고, 지역민 참여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제2회 낙동강레일바이크와 함께하는 유채꽃축제, 4월 18~19일 김해 생림면 마사생태공원에서 개최

낙동강레일바이크와 인접해 있어 축제 방문객들은 봄맞이 나들이로 레일바이크와 와인동굴 탐방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공지사항은 김해시청 공식 홈페이지와 김해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랗게 물든 꽃밭에서 레일바이크도 타고, 멋진 공연도 즐길 수 있다니 봄나들이 딱이구나! 
 
주유권 10% 할인되는 모바일 쿠폰 '업플러스' 가입 안내
주유권 10% 할인되는 모바일 쿠폰 '업플러스' 가입 안내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